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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22년 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지역권익옹호팀 댓글 0건 조회 10,904회 작성일 21-12-17 13:39

    본문

   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
    2022년 【대전광역시청지원사업 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】 전문 강사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    2021년 12월 17일
   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장

    1. 모집 분야 및 모집 인원
      - 홈패션 : 1명, 화요일, 14:00~15:00(01월 04일 ~ 12월 20일)
      - 현대미술 : 1명, 수요일, 14:00~15:00(01월 05일 ~ 12월 21일)
      - D.I.Y 가구공예 : 1명, 목요일 10:00~11:30(01월 06일 ~ 12월 22일)
      - 꽃차 소믈리에 : 1명, 금요일 10:00~11:30(01월 07일 ~ 12월 23일)

    2. 지원자격
     ▸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
    ① 해당 분야 대학 학과 졸업자
    ② 해당 분야 관련 전문 자격증(수료증) 소지자
    ③ 해당 분야 강의 경력자
    ※ 장애인 프로그램 강의 경험자 우대
    ※ 신분상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      (범죄경력, 장애인학대, 아동학대, 노인학대)

    3. 채용 방법
    ▸서류접수 → 서류심사 → 면접심사 → 최종 합격자 통보 → 계약 체결
      가. 선정 기준
        - 1순위 : 해당 분야 신규 강사
        - 2순위 : 해당 분야 2021년 기존 강사(1순위 미달 시 2순위 선발)
      나. 1차 서류 심사
        - 응시자격 요건(해당 과목 전공 및 관련 자격증 등)을 갖추고 제출서류에 이상이 없는 자
        - 서류심사로 적격여부 판단
      다. 2차 면접
        - 응시자가 두 배수 일 경우 면접 실시
        - 면접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
        - 제출서류를 참고하여 면접 실시
        - 면접기준 평정이 가장 우수한 자 채용

    4. 강사료 지급 기준
     ▸대전광역시청 장애인 평생교육프로그램 예산 범위 내 지급

    5. 가. 접수기간 : 2021년 12월 17일(금) ~ 12월 22일(수)
          ※ 모든 서류는 접수 마감일 18:00까지 도착분만 유효
      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: dj5403500@hanmail.net
          【복지관 홈페이지 http://www.djrc.or.kr (공지사항)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 제출】
      다. 전형일정
        - 1차 서류전형 결과발표 :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
        - 2차 면접일시 :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
      라. 최종합격 : 합격자 개별 통보
          ※ 추가합격자 결정 : 면접기준 결과에 따른 최종합격자가 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면접기준 결과 불합격 자 중에서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.

    6. 제출서류
    ▸입사지원서 1부.(별첨1 서식)
     ▸자기소개서 1부.(별첨2 서식)
     ▸프로그램 연간 운영계획서 1부.(별첨3 서식)
     ▸개인정보 수집.활용.제공 동의서 1부.(별첨4 서식)
     ▸각종 증빙서류(자격증, 경력증명서, 졸업증명서-전공자)-소지자에 해당 1부.
      ※ 입사지원서, 개인정보 수집.활용.제공 동의서는 반드시 복지관 양식으로 작성하며 자필서명 또는 도장 날인을 해야 함.

    7. 서류접수 시 유의사항
     ▸입사지원서 등 관련서류 작성 시 기간 산정은 공고일 기준으로 합니다.
     ▸입사지원서는 반드시 지정양식을 사용하여 제출해 주시고, 지정양식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수 불가입니다.
      ※ 성별, 나이, 종교, 사진, 추천인, 주민등록번호의 경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에 기재하지 않도록 바랍니다.
     ▸입사지원서 및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 ▸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 ▸입사지원서에 개별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반드시 기재, 기재 오류로 인한 연락 불능 및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,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.

    8. 응시자 유의사항
    ▸다음과 같은 결격사유가 있을 때에는 강사로 위촉하지 아니하거나 해촉 할 수 있음
      가. 응시결격사유 :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 2(결격사유)에 해당되지 아니하고, 기타 법령에 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      나. 자격증 등이 필요한 업무에 종사할 경우 당해 자격 박탈, 취소, 상실, 유효기간 만료 등의  사유로 자격이 무효 될 때
      다. 위촉기간 중 복지관의 직제의 개폐, 예산 감축, 사업장 축소, 폐지 등 경영상 불가피한 사유로 채용이 취소된 경우
      라. 2일 이상 무단결근, 범법행위,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, 질병으로 인한 유지 어려움, 과다 탈락 유발, 민원동기 유발 등 강사로서의 자질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
      마. 기타 사회통념상 위촉을 해지하는 것이 타당한 경우

    9. 문의
     ▸지역권익옹호팀 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 담당자 안상희 (☎042-540-354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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